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공지사항
동영상자료
언론보도
제목 내츄럴엔도텍, TV 광고 통한 백수오 신뢰회복 활동 시작
등록일 2016.10.27
`백수오 믿고 먹는 세상에선 갱년기, 아무것도 아닙니다’라는 핵심 메시지 전달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내츄럴엔도텍이 지상파·종합편성채널·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백수오 신뢰회복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핵심 메시지는 ‘백수오 믿고 먹는 세상에선 갱년기, 아무것도 아닙니다’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백수오’를 강조했다. 중년 부인이 제품 상자에 인쇄된 백수오 검사명령제 문구를 찬찬히 읽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에 남편이 “내가 다 확인했어”라며 자신 있게 제품을 추천해 주는 장면을 통해 부부가 함께 갱년기를 해결하려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광고는 영화 ‘웰컴투동막골’의 박광현 감독이 연출했으며 실제 부인인 박숙영 씨가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