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공지사항
동영상자료
보도자료
제목 백수오 궁,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 3회 기준 최고 판매 기록 달성
등록일 2017.09.04

파이낸셜뉴스 최영희 기자 =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이 공영홈쇼핑 방송 3 회만에 7 억 판매를 돌파했다고 4 일 밝혔다 . 이는 공영홈쇼핑의 2017 년 건강기능식품 론칭 방송 3 회 판매량 기준 최고 기록이다 .

지난 3 일 진행된 3 차 방송에서 백수오 궁은 목표 대비 200% 를 달성하며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

백수오 궁은 지난 7 2 년 만의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220% 를 달성하며 화려한 복귀 신고식을 마쳤고 2 차 앵콜 방송에서도 방송 시작 20 분 만에 매진된 데 이어 내츄럴엔도텍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에서까지 전량 매진되며 품절 사태를 빚은 바 있다 .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백수오 안전성 평가 결과, 열수추출 과정을 거친 백수오 건강기능식품은 안전한 것으로 밝혀지며 백수오 궁의 안전성이 다시 한 번 담보되었기 때문에 고객 반응이 더욱 뜨거웠다는 분석이다 .

백수오 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 에스트로지 ®)’ 은 고온의 물로 가열해서 추출하는 열수추출 과정을 거쳐 제조되기 때문에 식약처에서 발표한대로 독성 및 위해성이 없는 안전한 소재다 .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해 안전하게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만을 생산하는데 주력해나갈 것 이라며 이번 6 일과 이후 계속되는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

한편 내츄럴엔도텍은 2015 년 백수오 사태 당시 무혐의 처분을 받은 데 이어 지난 1 일 다수 소비자들이 제기한 집단 손해배상 소송 판결에서 승소하며 내츄럴엔도텍의 무고함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