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공지사항
동영상자료
언론보도
제목 내츄럴엔도텍 마이크로 패치, 독일 최대 온라인 화장품 채널 입점
등록일 2019.04.18

[이투데이 이재훈기자]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마이크로 패치’로 유럽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내츄럴엔도텍은 최근 독일 최대 온라인 화장품 채널인 플라코니(Flaconi) 입점에 성공하여 마이크로 패치 제품(제품명: AND SHINE) 판매를 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플라코니는 독일을 중심으로 인접 오스트리아에도 판매망을 갖춘 이커머스 전문 화장품 유통 기업이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해 3월 마이크로 패치의 유럽 진출을 알린 이후 독일을 중심으로 지속해서 보폭을 넓히고 있다. 유럽에서 가장 큰 화장품 시장 중 하나인 독일에서 까다로운 기준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면 유럽 전역의 소비자 공략이 수월할 수 있다는 전략이다. 

내츄럴엔도텍은 독일의 대표 홈쇼핑사인 HSE24를 통해 독일을 비롯한 유럽 3개국에 마이크로 패치를 론칭한 바 있으며, 유럽 주요 19개 국에 24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 뷰티 체인인 더글라스(Douglas) 입점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AND SHINE’은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기본 성분으로,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는 AHP-8(아세틸헥사펩타이드)까지 함유돼 있어 보습과 주름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혁신적인 특허 기술이 담긴 패치 표면에 있는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고통 없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사전문보기>